최신뉴스

유디치과의원-목포시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, 근로자 복지 증진 위해 맞손

진료비 감면·우선 예약 등 의료 접근성 향상 기대

SNS공유
목록
최신뉴스

[목표=뉴스통신] 2025년 10월 14일, 유디치과의원과 목포시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가 근로자의 구강 건강 증진 및 복지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(MOU)을 체결했다. 목포콜센터 휴게실에서 열린 이날 협약식에는 유디치과 송한섭 대표원장과 목포시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김선복 센터장 등 양측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. 


이번 협약은 목포시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근로자들의 의료 접근성을 높이고 실질적인 복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. 


협약의 주요 내용은 진료비 감면을 통한 경제적 부담 완화, 우선 예약 및 친화적 응대로 편의성 증대, 분기별 구강 건강 캠페인 및 교육을 통한 예방 중심의 건강 문화 확산 등이다. 


김선복 목포시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장은 인사말을 통해 "이번 협력은 단순한 혜택을 넘어 근로자의 건강권을 지키는 사회적 약속"이라며, "유디치과의원과 협약을 통해 근로자들의 복지를 한층 더 증진하게 되어 기쁘다"고 소감을 밝혔다. 또한 협약을 준비한 유디치과의원 송한섭 대표원장과 김용현 홍보이사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. 


협약식은 양 기관 소개 및 인사말, 협약서 내용 설명 및 서명, 기념 촬영 순으로 진행되었다. 


양측은 이번 협약이 지역 사회에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오고, 근로자들의 건강한 삶에 기여하는 성공적인 협력 모델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, 앞으로도 지속적인 협력을 약속했다. 

추천0
작성자: 김미영기자
profile_image
장애인 교육과 복지의 생생한 목소리를 담아내는, 현장 중심의 기자입니다. jnews333@naver.com

댓글목록

  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